2021 휴스턴아시안상공회, 기업가정신상 축하연 성황리 개최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휴스턴 아시안상공회(이사장 빈유)가 주최한 2021년 기업가정신상 축하연이 23일(토) 오후 6시부터 론스타 비행 박물관에서 열렸다.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제·사회적 환경 속에서도 아시안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탄력성을 격려하고, 우수한 성취를 이룬 수상 후보 기업들을 축하하는 만찬장은 만석을 이루었다.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휴스턴 아시안상공회 회원사들은 물론 휴스턴 공항관리공단, 휴스턴 항만청, UPS, HEB, 쉘, 체이스 은행, 휴스턴대 다운타운 등 정부기관과 기업체, 학계, 유관단체들의 후원이 줄을 이었다.
한인커뮤니티에서는 JDDA그룹(회장 유재송)과 Sushic이 전체 상위 10안에 드는 후원사로 이름을 올리며, 한인상공인의 위상을 대표했다.
이번 행사의 초청 연사는 아시안 비즈니스여성이자 아태계 여성으로는 최초로 대통령 내각에 임명되었던 Elaine Chao 전 미 노동부장관 및 교통부장관이다. 미치 매코널 미 상원 원내대표가 Elaine Chao 전 노동부장관의 남편이다.
이날 JDDA그룹의 유재송 회장도 아시안 기업인 대표로서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휴스턴 아시안 비즈니스들의 인내와 노력을 통한 값진 성공을 격려했다.
한편 30년 넘게 메트로 휴스턴지역의 아시아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옹호해온 휴스턴 아시안상공회는 올해도 Supplier Diversity Academy, 비즈니스 컨퍼런스, Rising 10 Awards, Spirit of Entrepreneurship Awards 만찬 및 Asian Chamber Executive Business Program등을 활발히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