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샌안토니오 온누리교회 BASIC 청년부에서 9월 18일 2021년 ‘놀러와’ 행사를 주님의 은혜 안에 진행하였다.
‘놀러와’행사는 말 그대로 ‘교회에 놀러오세요~’ 라는 의미로 내부적으로는 저희끼리 조금더 친밀해지는 시간을, 교회 밖으로는 예수님을 만나지 못한 분들을 교회로 초청하여 BASIC 청년부를 소개하고, 간증시간을 가지고, 팀별로 나눠서 재미있는 게임들도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고, 코비드 가운데에서도 안전하게 지켜주심에 감사하는 유익하고 귀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많은 청년들이 예수님의 사랑을 조금 더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었길 소망하며. 또 이 시간을 위해서 본인의 시간과 재능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라고 행사를 주관한 온누리교회 청년부에서 소식을 전해왔다.
이렇게 오랜동안 펜데믹이 계속될 줄은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고 아직도 우리 모두는 정신적으로, 일상적으로 자유롭지 못하다. 그 가운데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체온을 측정하며 손을 소독하는 등 모임을 위해서 함께 협력하여 선을 이루고자 하는 젊은 청년들을 보면서 다가올 이들의 미래가 소망스럽다.
특히 예수님의 사랑을 알고자, 느껴보고 싶어서 달려온 그들에게 그분을 만나는 시간이 되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