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샌안토니오 한인침례교회(담임목사 이윤영)가 뉴 브라운펠스(New Braunfels)에 “참 좋은 교회”를 개척하고, 지난 8월 20(주일)일에 교회를 시작하는 첫 예배를 가졌다.
“한인은 있지만 한인 교회가 없는 지역에 교회를 개척하라”는 소명을 받고 오랜 기간 기도해 온, 이윤영 목사와 샌안토니오 한인침례교회 성도들은 한인교회가 없는, ‘뉴 브라운펠스’ 지역의 First Baptist Church New Braunfels (FBCNB) 교회 건물 일부를 빌려 교회를 시작했다.
이윤영 목사는 “한인교회가 없는 지역에 교회를 개척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사람이나 한 교회가 아니고, 하나님께서 친히 이 참 좋은 교회를 개척하신다는 것을 믿는다.
이 교회를 통해 뉴 브라운펠스 지역이 하나님의 복을 받기 원한다”라는 말로 예배를 인도하기 시작했다.
샌안토니오 교회협의회 소속의 많은 목회자 부부들도 함께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는데, 참석한 백영진 목사는 “이 새로운 교회가 예수님께서 자기 생명까지 아낌없이 내어 주신 것처럼, 모든 것을 아낌없이 지역을 위해 내어 주어,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는 교회가 되길 축복한다”며 권면의 말을 전했다.
이 날 축도 순서를 맡은 ‘FBCNB’의 Jared Walley 실행 담당 목사 (Executive Pastor) 또한 “우리 교회의 비젼이 이 지역 영혼들을 예수님께 인도하는 것인데, 참 좋은 교회도 같은 비젼을 같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 지역 영혼 구원사역에 귀한 파트너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면서 인사의 말을 전했다.
함께 예배에 참여한 70여명의 성도들은 “하나님의 선한 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니, 믿음으로 일어날 일 기대하네 (선한능력으로)” 라고 찬양하며, ‘뉴 브라운펠스’ 지역과 ‘참 좋은 교회’ 가운데 하나님의 선한 능력이 함께 하실 것을 뜨겁게 기도함으로 예배를 마쳤다.
참 좋은 교회의 시작 예배 영상 : 샌안토니오 한인 침례교회 웹페이지(https://www.sakbc.com/)와 교회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 될 예정.
참 좋은 교회 주소 :
733 West Cross St. New Braunfels, TX 78130.
First Baptist Church, Room 125
연락처: (210) 824-6070 (이윤영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