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째 휴스턴 매장…2~3개 추가 개장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다이소 USA는 지난 4월 1일(토)부터 2일(일)까지 윌로우브룩 커먼스(Willowbrook at Commons) 매장(7740 FM 1960, Houston TX 77070) 그랜드 오픈 축하 행사를 개최했다.
고품질의 상품을 단 1.75달러에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일본의 인기 소매점 다이소는 지난 주말 동안 다이소 매장을 찾은 쇼핑객에게 선착순 100명에 한 해 무료 선물백을 증정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날 윌로우브룩 다이소 그랜드오픈을 기다렸다는 듯 개점 전부터 고객들의 줄이 이어졌다. 다이소 측은 정확히 오전 10시를 기해 일정 숫자만큼 고객들을 차례로 매장 안으로 들어오게 했다. 양일 동안 30달러 이상 구입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 시까지 Goodie Bags이 증정됐다.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둔 다이소의 매력적인 매장 형식과 새롭고 유용한 상품 선택은 고객을 즐겁게 하고 더 많이 찾게 만들고 있었다.
휴스턴 메트로 지역에는 웨스트하이머 1호점을 시작으로 케이티 2호점, 슈가랜드 3호점, 세넌도어 4호점, 그리고 윌로우브룩 5호점까지 동서남북에 매장이 포진돼있다. 휴스턴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Seiken Ito 어시스턴트 매니저는 “앞으로 2~3개 다이소 매장이 휴스턴에 더 들어설 예정”이라는 소식과 함께, 휴스턴과 달라스는 물론 어스틴, 샌안토니오 지역에도 텍사스 인구 증가에 따른 다이소 매장이 신설된다고 계획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