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최대 체인의 풍성함과 단합 과시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휴스턴의 대표적 뷰티서플라이 체인 뷰티 엠파이어(대표 이한열)가 지난 22일(일) 오션 팔레스 식당에서 송년 파티를 가졌다.
30여개 소속 점주들과 종업원, 협찬업체 관계자들까지 약 250여명이 모인 뷰티엠파이어의 송년행사는 말 그대로 2019년에 흘린 땀과 열심을 격려하고 새로운 한 해의 건승을 다짐하는 친목과 단합의 시간이었다.
이날 송년파티에 미처 참석하지 못한 체인들도 많았음에도 연회장이 가득 차며 뷰티엠파이어의 세를 과시했고, 뒤늦게 도착한 직원들은 늦은 시간까지 여흥을 즐겼다.
현재 오픈 준비에 있는 1곳의 신규 점포까지 약 30여개의 체인을 갖고 있는 뷰티엠파이어 이한열 회장은 “얼마 남지 않은 2019년을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0년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뷰티 엠파이어 가족들과 고용인들의 좀 더 나은 미래를 갖게 되기를 바란다”며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협력업체들에게도 엠파이어 가족들을 대표해 감사를 전했다.
이날 외국인 직원들을 배려해 전문 DJ가 행사 분위기를 이끌어갔고, 김구자 무용단은 화려한 의상과 우아한 춤사위, 그리고 리듬감으로 부채춤, 난타, 북춤 등의 한국의 전통문화 공연을 펼치며 외국인 종업원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여흥 시간 중간 중간 경품 추첨과 장기 경연을 통해 58인치 고화질 삼성 TV는 물론 무대를 가득 채운 청소기, 쥬서기 등 각종 가전제품들과 프라이팬 등 푸짐한 경품들을 나눠주며 직원들의 사기 진작에 큰 몫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