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예배 및 이인승 목사 성역 46주년 출판기념회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창립 20주년을 맞는 새 믿음장로교회(담임목사 이인승)가 뜻 깊은 기념예배 및 출판기념회로 동포사회와 갑절의 감사를 나눈다는 소식이다.
새 믿음장로교회는 오는 8일(일) 오후 4시 창립 20주년 기념 감사예배를 드릴 예정이며 한인중앙장로교회 이재호 목사가 짧지 않은 20년 세월 동안 교회를 지켜주신 은혜와 감사를 설교로 전한다.
창립 감사예배에 이어 이인승 목사 성역 46주년 기념 출판감사행사도 조촐하게 실시된다.
그동안 지역신문에 꾸준히 목회 칼럼을 게재해온 이인승 목사는 약 64개의 칼럼을 모아 「이인승 목사의 목회 칼럼 제 1집-행복한 목양의 인생」을 최근 출판했다.
한 권의 책 속에는 ▷새해를 열면서, ▷교회에 관한 이야기, ▷전도와 선교이야기, ▷어린이와 가정 이야기, ▷나의 인생 나의 목양, ▷감사 이야기 등 총 6장으로 구성됐고, 이민사회 목회자로서 겪었던 고난과 시험, 그리고 극복의 감동 이야기들이 농축돼있다.
이날 행사는 새 믿음장로교회 성도들은 물론 한인동포들에게 오픈하고 있으며, 당일 모든 순서가 끝난 뒤 참석자들에게 첫 저서를 기념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인승 목사는 “코로나 전염병의 확산으로 지난 3월부터 삶이 위축되었지만 지금까지 도우시고 지켜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코로나 방역수칙에 따라 교회 입장 시 마스크 착용, 방명록 기재, 손 세정, 사회적 거리두기 좌석배치 등이 이뤄질 것이라며 참석하시는 분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저녁용 도시락도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새 믿음장로교회는 미 장로교(PCA) 한인 남부노회 소속 교회이며, 이인승 목사는 노회장, 휴스턴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 휴스턴한인목사회 회장 등을 역임했다. 오는 9일(월)부터 11일(수)에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목회자와 평신도 리더들을 대상으로 ‘돌파구 전략 훈련’이 PCA 한인남부노회 남부시찰회 주관으로 새 믿음장로교회에서 실시된다.
*문의: 832-264-9566 / *교회 주소: 9742 Clay Rd. Houston, TX 770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