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샌안토니오 한인침례교회(이윤영 담임 목사)에서 창립 40주년을 맞아 특별 감사 예배를 드린다. 9월 20일 주일 아침에 JAMA 설립자이자 이사장인 김춘근 장로를 특별 강사로 초청하여, 9시 45분에는 영어 예배로, 그리고 11시 10분에는 한국어 예배로 진행한다.
예배 참여 방법은 Zoom으로 들어오거나,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참여할 수도 있고, 본 교회 성전으로 직접 와서 예배를 드릴 수도 있다. Zoom과 YouTube 링크는 교회 홈페이지(sakbc.com)에 있다.
김춘근 장로는 Zoom으로 참여하여 영어 예배 때는 요엘서 2:28 말씀을 통해 “Young men and women shall see visions”라는 제목으로, 그리고 한국어 예배 때에는 사도행전 20:17-38 말씀을 통해 “헌신”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게 된다.
예배 순서 가운데에 성만찬이 있어서 교회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임을 확인하며, 찬양팀과 성가대가 함께 제작한 “The Blessing”이라는 찬양 비디오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나눌 예정이다.
창립기념 예배 전날인 19일 오후에는 각 목장 별로 리더(소목자)들이 창립기념 선물과 축하떡을 교인들 각 가정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샌안토니오 한인침례교회는 COVID 19 팬데믹 상황에 대처하면서 모든 교인들이 다 함께 한 장소에서는 모이지 못하지만, 주일 예배의 경우 약 70%의 교인들이 Zoom을 통해 모여서 서로 얼굴을 보며 예배를 드리고 있고, 동시에 YouTube live streaming과 성전에서의 현장 예배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예배에 대한 문의: 이윤영 목사, 210-824-6070, sakbc1@gmail.com)
2928 Mac Arthur View, San Antonio, TX 78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