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정순광 지국장
kjhou2000@yahoo.com
어스틴 한인노인회(강춘자 회장)는 지난 1월 18일(토) 한인문화센터에서 2020년 정기총회 및 1월 월례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총회에서 신임 강춘자 회장을 추인하는 회의를 진행했고, 강춘자 회장은 2020년과 21년을 수고해줄 임원과 이사를 선정 발표하였다.
강춘자 회장은 “항상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봉사위원들께 감사드리고 2년간 함께 노인회를 위해 수고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임원으로 선임되신 회원분들은 임원으로서 솔선수범해주시고, 이사회를 이끄시는 이사님들도 좋은 의견과 노인회를 위해 배려하는 모습으로 활동해주시기를 바라고 저도 다시 맡은 사명, 최선을 다해 헌신할 것을 말씀드리고 지난해 수고해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해왔다.
이날 행사가 마친 후에 함께 활동해 줄 임원들과 봉사위원, 그리고 이사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어스틴 노인회가 강춘자 노인회장을 필두로 경자년 새해 신바람나는 노인회가 되기를 바라고 지역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후원, 그리고 월례회에 많은 사람들이 참가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한편 이번 월례회는 어스틴 제일장로교회에서 신년맞이 어르신들을 대접했고 오는 2월 8일(토)에는 2월 월례회로 주님의교회(허성현목사)가 구정맞이 경로 잔치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