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어스틴 한인장로교회(김준섭 목사)는 다가오는 2월 28일(주일) 오후 3시 김준섭 목사 위임 예배를 거행한다.
어스틴 한인장로교회는 모시는 말씀으로 “어스틴 한인장로교회 교우 일동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지금까지 선하게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어스틴한인장로교회는 김준섭 담임목사 위임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팬데믹 상황으로 온라인 예배를 드리게 됨을 양해 부탁드리며, 기쁨의 자리에 함께 참여하셔서 기도해 주시고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알려왔다.
이번 위임예배는 한인 장로교회가 최근 몇 년간 임시 목사님을 모시고 예배를 드렸다가 지난 수 년 간의 청빙 절차를 진행하여 어스틴 한인장로교회의 비전과 사명에 부합하는 목사님을 모시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들인 결과로 지난 2018 년 8월 12일 공동의회를 통해 구성된 담임목사 청빙위원회 (위원장: 림형진 장로)는 3차에 걸친 청빙과정을 거쳐 담임목사 최종 후보자로 김준섭 목사를 만장일치로 선정하였다. ECO Texas 노회로의 교단 변경 승인 과정과 2020년 11월 8일 담임목사 청빙을 위한 공동의회에서 인준이 이루어짐으로써 2020년 12월 21일자로 어스틴 한인장로교회 부임하게 되었다.
어스틴 한인장로교회 청빙위원회 보고에 따르면 김준섭 목사는 “목회 소명이 확실하고 목양에 대한 열정과 사명감이 투철한 목회자, 늘 기도하는 목회자, 말씀 연구를 쉬지 않는 목회자, 설교와 가르침의 은사가 있는 목회자임이 확인되었고, 선교에 대한 열정과 실제 선교 현장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선교적 교회에 대한 비전을 갖고 있어 선교적 교회로 새롭게 출발할 수 있도록 이끌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하여 위임예배를 거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예배는 2021년 2월 28일(주일) 오후 3시 어스틴 한인장로교회에서 실시한다. 위임예배의 순서는 한세영 목사 (메시야장로교회 담임목사)의 인도로 진행되고, 위임예배를 위해 이인권 장로 (어스틴 한인장로교회 당회서기)가 기도를 맡았다. 위임예배의 설교는 류응렬 목사 (와싱톤 중앙장로교회 담임 목사)가 전한다. 축사는 원철 목사 (대전 예원교회 담임목사)와 윤효원 목사(어스틴 교역자협의회장, 하이드팍침례교회 담임목사)가 해주시고, 새롭게 교회를 이끌 목사님에 대한 권면은 황성철 교수 (전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교수)가 진행하며, 어스틴 한인장로교회 교우들에게 권면은 이승태 목사 (전 어스틴 한인장로교회 임시 담임목사)가 한다. 이번 예배의 주최는 복음언약장로교 텍사스 노회가 하고 어스틴 한인장로교회가 주관한다.
예배 참여방식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대면 예배없이 Zoom 예배 (교회 웹 홈페이지 www.akpc.org에서 김준섭 담임목사 위임예배 참여 링크를 클릭하면 참석하실 수 있음)를 통해 실시한다. 자세한 문의는 512-454-1727로 하면 된다.
김준섭 목사는 지난해 12월 청빙결과로 어스틴 한인장로교회로 부임하게 되었다.
가족으로는 송현희 사모와 두아들 재혁과 재현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