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어스틴의 화창한 가을 날씨와 함께 기지개를 편 어스틴 한인회(이희경 회장)는 오는 10월 5일(화) 12시 하나월드마켓 식당에서 어스틴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대접을 한다. 이희경 회장은 가을을 맞아 어르신들을 초대합니다. 라는 초대장을 만들며 “어스틴 한인회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대접을 하고자 하오니 다들 참석하여서 좋은 시간 가지시길 바랍니다.” 라고 전해왔다. 이희경 회장은 지난 이사 임원 연석회의에서 계획된 추석맞이 식사대접이 코로나로 인해 잠시 주춤했다가 다시 계획을 세워 다가오는 10월 5일 12시에 하나월드마켓 식당에서 행사를 진행할것으로 알려왔다. 이번 행사는 한인회가 지역 한인들께 식사대접을 통해 한인회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하여 좋은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
한편 이희경 한인회장은 다가오는 12월 11일(토) 어스틴 한인회 총회 및 송년회를 AARC (아시안 아메리카 리소스 센터, 8401 Cameron Road Austin TX 78754) 에서 개최한다고 알려왔다. 이날 행사에는 초청가수인 홍실을 초대하고,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글학교와 지역 치안과 화재 예방활동을 하는 경찰 소방서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알려왔다. 어스틴 한인회는 지역 한인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전해왔다.
어스틴 한인회는 코로나로 인해 잠시 활동이 주춤했지만 지난 순회영사 행사 이후 하반기 행사를 진행하며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다음주에 진행될 한인회 행사에 많은 한인 어르신들의 참여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