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어스틴 한인 노인회(강춘자)는 오는 1월 2일 (토) 11시부터 12시까지 한인 문화센터에서 신정 선물을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전달한다.
강춘자 회장은 “2020년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힘들었고, 어려웠으며, 안타까운 일들 또한 많았습니다. 전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COVID-19으로 인한 많은 일상의 변화로, 어려움을 견디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 함께 힘을 합쳐 2021년 새해에는 이겨내고 극복합시다. 항상 건강하시고 근심 걱정없는 즐거운 새해되시길 기원합니다. 늘 후원해주는 어스틴 H마트에서 설날 떡국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신년 1월 2일에 모두 오셔서 좋은 선물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해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어수선한 가운데 힘을 내도록 아름다운 한국인의 정담을 나누고 가족들과 함께 한끼의 따뜻한 떡국으로 한해를 시작하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어스틴 지역의 어르신들은 이날 행사에 많이 참석하시어 선물을 수령해 가시기를 바란다.
강춘자 회장은 노인회 공문을 통해 “이겨내고 극복합시다”라는 슬로건으로 어스틴 지역 노인회 회원들에게 용기를 불어 넣고 있음에 힘든 코로나를 이겨낸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알려왔다.
지역 한인 업체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512-589-5057이나 웹사이트 www.kscausti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