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정순광 지국장
skjung6511@hotmail.com
COVID-19의 팬데믹 상황에서 다양한 정보를 한인 사회에 전달하고자 어스틴 한인부동산 협회(강수지 회장)가 오는 11월 10일 (화) 제 3차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 지난 9월 2차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데 이어 3차 부동산 세미나를 실시한다.
강수지 회장은 “어스틴 한인 부동산 협회는 팬데믹의 상황속에서도 활발하게 진행되는 지역 부동산 시장과 센트럴 텍사스의 부동산 시장 전망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어스틴 한인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3차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전해왔다.
이번 3차 부동산 세미나에서는 어스틴 지역 부동산 전망, 센트럴 지역 부동산 전망, 모기지론과 관련한 세션, 지역 주택 소유자의 대출 방법과 수익 창출의 방법, 팬데믹이 부동산 시장에 미친 영향 등을 약 1시간동안 설명할 예정이다.
원하시는 참가자는 줌 링크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사전 등록 방법은 RSVP Link: https://forms.gle/egrME89rfc4jLvei6로 하면 된다.
이 가을 3차 부동산 무료 세미나에 참가를 원하는 분들은 사전 예약이나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확인된 분들에게 협회로부터 링크를 받을 수 있다.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강수지 회장 512-695-1481, 안재원 리얼터 512-815-8116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