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정순광 지국장
kjhou2000@yahoo.com

어스틴 한인회(이희경 회장)는 오는 3월 13일 오후 5시 어스틴 문화센터에서 제 24대 한인회 이취임식을 진행한다.
이번 한인회는 여러가지 문제로 인해 어수선한 가운데 치러진다.
이번 한인회 행사에 관한 내용은 예년에 비해 나온 것이 없다. 신임회장의 결정인지 모르지만 조용하게 치러질 것으로 보인다.
인수인계를 잘 마쳤다는 제 23대 한인회장(강승원)의 이임사 같은 내용을 전해 받고서야 인수인계를 마치게 된 것을 알게 되었다.
이희경 한인회장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장소의 문제도 있고 간편하게 하고 싶다는 말과 함께 “취임식은 3월 13일 (금) 오후 5시에 어스틴 한인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라고 한인회 취임식 일정을 전했다.
이번 제 24대 한인회 취임행사에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기다린다는 인사를 전해왔다.
구체적인 문의는 512-791-5017로 하면 된다.
강승원 전 회장은 서면의 이임사를 통해 “어스틴 한인회장으로 2년간 한인동포 사회를 위해서 봉사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고 배웠습니다. 인수인계도 잘 마무리하고 나니 속시원하고 편하지만 계획했던 한인회 사업을 완수하지 못하고 임기가 끝나게 되어 죄송합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했지만 부족한 점이 없지 않았으리라 생각합니다. 엉망이 된 제 22대 한인회를 이어 제 23대가 한인회를 재정비하는데 시간을 소비했고, 비영리 단체로 다시 첫 걸음을 딛고 새 한인회에게 넘겨 주었습니다. 새 회장단의 임원 구성이 다양하게 성립되어 어스틴 한인회가 더욱 발전하고 인정받는 한인회가 되기를 믿습니다. 지난 2년간 수고하신 어스틴 한인회 임원진과 이사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이희경 회장님과 임원진, 이사진들께 축하드리며 어스틴 한인회의 건승을 빕니다”라고 전해왔다.
제 24대 한인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한인회장 개인 이메일 huikyong0703@gmail.com, 한인회 이메일 kaagausa@gmail.com, 구체적인 문의는 512-791-501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