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 김용선 지국장
satxlcc@gmail.com
지난 10월 9일(일) ANC 샌안토니오 온누리 교회(박한덕 담임목사)는 창립18주년을 맞아 기념 예배와 임직식을 가졌다.
창립기념으로 온누리교회는 L.A남가주 세리토스 생명샘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문상면 목사(CRC 한미노회 서기)를 초청하여 7일(금)부터 8일(토)까지 성령집회를 진행했다.
9일(일) 창립예배는 ANC Sunland 김태형 담임목사가 시편121편1-8절 “우리의 도움” 주제로 말씀을 전했고, 이어서 오후1시30분 임직예배에서는 “섬김, 리더의 삶”이란 설교제목으로 김태형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이날 임직식을 통하여 장로 2명, 권사 4명, 안수집사 20명이 새로운 직분자로 임직을 받았다.
샌안토니오 온누리교회 성도들은 지난 5월 교인 총회를 통해 임직 대상자 명단을 확정했고, 창립기념일에 맞추어 임직식이 거행된 것이다.
이번 임직식을 위해서 어스틴 주님의 교회 허성현 담임목사, 생명샘교회 문상면 담임목사,Tom Cacy 협동 목사가 임직자들에게 직분자로 가져야 할 자세 등 축사 및 권면의 말씀을 전하였다.
샌안토니오 온누리교회 행정담당 박창성 목사와 찬양과 예배를 담당하는 손대륜 목사는 인터뷰에서 “직분자를 세울 수 있게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린다”며 창립일에 맞춰 든든한 임직자들을 세움으로써 교회가 더욱 안정적으로 발전해나갈 것을 기대했다.
샌안토니오 지역에서 이웃을 사랑하며 복음을 전하는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온누리교회가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지역 사회에 덕이 되고 봉사하는 공동체가 되기를 바란다.
<임직자 명단>
•장로: 전재호, Larry Huff
•권사: 백성희, 이 진, 재니퍼이, 채경선
•안수집사: 임성배, 전태일, 정대하, 지재훈, 하지혁, Luis Segovia, 강은경, 고성혜, 구버니, 김순균, 권단비, 안혜경, 윤진옥, 이선덕, 이성현, 이분특, 에 린, 최유림, 하선화, Keyla R. Hernand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