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하나로 간편하게! 당일 예약 가능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한인타운 내에 위치한 캠벨 메디컬그룹(Campbell Medical Group)이 무료 코로나19 진단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H-마트 블레이락 지점 바로 뒤편 캠벨 도로 상에 있는 캠벨 메디컬그룹은 한인타운과 가까운 장소라는 점 외에도 한인디렉터 안수현 박사가 오랫동안 한인동포들을 상대로 치료를 해오고 있어 한인동포들의 편의를 위해 반가운 소식이다.
캠벨 메디컬그룹이 제공하는 코로나19 진단 무료테스트는 온라인 기반 테스트를 통해 예약부터 모든 진행이 편리하고 신속하게 진행된다.
안수현 박사는 의료보험 유무에 상관없이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보험이 없는 경우는 소셜번호만 필요하다고 말했다. 새 정부의 규정에 따라 모든 코로나19 검사가 Co-pay나 공제액 없이 완전 무료가 보장된다는 설명이다.
또한 코로나19 관련 증상이 없어도 검사를 받을 수 있고 당일 예약이 가능한 신속 서비스다.
무료 테스트 신청 및 진행 방법은 ▶컴퓨터나 핸드폰을 이용하여 해당 링크나 QR 코드를 접속한 후 캠벨 메디컬그룹을 선택하여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다. 병원이 정상 운영하는 토/일요일을 제외한 주중 날짜 중에서 굵게 표시돼있는 날짜를 선택해야 한다. 슈거랜드에 있는 다른 캠벨 메디컬그룹 병원 오피스도 선택할 수 있다. ▶예약 일시에 맞춰 병원에 도착하면 주차장에 주차한 뒤, ▶전화 832-793-6726으로 이름과 차량 종류를 문자로 보낸 뒤 차에서 기다린다. ▶안내에 따라 검사를 마치고 나면 24~72시간 내에 간호원이 검사 결과를 전화로 통보해 준다.
안수현 박사는 “모든 프로세스가 100% 디지털로 진행되므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고, 대기 줄이 필요 없이 빠르게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면서, 조금이라도 코로나19 증상이 의심되거나 하면 당황하지 말고 곧바로 진단테스트를 받을 것을 권고했다.
또한 코로나19 무료 진단테스트와 함께 코로나19 백신 접종 기관으로 신청을 해놓았기 때문에 백신 보급이 확대되면 한인동포들이 보다 편리하게 접종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예약사이트: https://app.acuityscheduling.com/schedule.php?owner=2184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