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구 장로 저서 출간

G2G 선교회 대표 이훈구 장로가 자신의 인생 1막 이야기를 정리한 저서를 출간했다. 크리스천 자녀 교육, 결혼을 어떻게 시켰어요?’ 라는 제목으로 지난 3일 한국의 북랩 출판사에서 발간했다.
대구출신의 이훈구 장로는 2000년 대기업 주재원으로 미국에 왔고, 23년째 미국 텍사스 남부에서 거주하고 있다. 휴스턴 남부개학대학 및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와 선교학 박사학위를 받고 G2G 선교회를 설립, 비영리재단을 운영하며 3년 전부터 가정세미나를 진행해오고 있다. G2G 선교회는 자녀교육, 진로, 결혼에 관한 가정 세미나는 물론 100세 시대를 위한 건강 관리와 평생 현역의 삶에 대한 내용들도 강의하고 있다. 매월 둘째 주에는 글로벌 온라인 줌 화상 예배로 설교도 하고 있다.
그의 책에는 인생 1막 60세까지 하나님과 함께한 삶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세상에서 자녀들에게 줄 가장 귀중한 선물은 믿음의 유산임을 세 자녀들 양육에 실천하며 믿음의 가정을 이루게 한 내용들을 상세하게 전했다. 세 자녀 모두 미국 명문대학에 진학해 전문적인 직업을 갖고 일찌감치 가정을 일구었다. 많은 크리스천 부모들이 이 책을 보면서 어떻게 신앙적으로 자녀들을 잘 양육했으며 미국의 동부 명문 대학을 보낼 수 있었는지, 또 어떻게 하면 자녀들이 일찍 결혼을 할 마음이 생기게 되는지를 자세히 설명했다. 또 대기업에서 18년 5개월 동안 직장생활하다가 45세에 스스로 퇴직하고 사업을 시작하는 과정, 60세 이전에 사업을 재편성하여 평생 현역으로 살아가면서 자신이 하고픈 일을 하면서 매월 수입도 생기는 사업으로 전환한 내용도 소개하고 있다. “현대는 평생 직장이 아니라 평생 직업이 꼭 필요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그런 측면에서 은퇴를 앞둔 직장인들이 이 책을 통하여서 어떻게 하면 자신의 평생 직업을 가질 수 있는지 간접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공: 이훈구 장로>
*문의: 1-956-222-4088
구입처: 도르가 기독교서점(714-636-7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