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실버세대 위한 각종 편의시설·교통요지 조합
송행만 에이전트 한인 고객 전담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아시안들의 투자로 준공된 럭셔리 시니어 콘도의 분양 및 입주가 본격 진행되고 있다.
휴스턴 아시안 커뮤니티에서는 첫 럭셔리 주거공간이자 벨레어 상업지역 중심에 위치한 입지조건으로 일반 노인아파트가 아닌 차별화된 노후 생활공간을 찾는 시니어들과 가족들에게 반가운 소식으로 다가온다.
벨레어와 터틀우드(Turtlewood Dr) 교차로 안쪽에 위치한 Turtlewood Senior Manor(6955 Turtlewood Dr., Houston, TX 77072)는 총 62개 유닛이지만, 준공 당시 이미 10개가 계약 완료되는 등 입소문을 타고 분양이 한창이다. 특히 100세 시대가 현실화된 장수시대에 어시스턴트 리빙이나 양로원에 가지 않아도 되는 은퇴 후 독립적인 생활이 가능한 55세 이상 시니어들 중에서도 아시아 문화배경을 가진 입주자들이 대부분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공동생활에 있어 문화충격이나 불편함이 훨씬 덜하다는 장점도 갖고 있다.
호텔식 각종 편의시설 및 노인세대 맞춤형 공간 설계 및 시설 운영, 전문 의료 서비스,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돌봄 도우미 제공과 식당 및 쇼핑을 위한 셔틀버스 운영 등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홍보하고 있다. 방 1개와 2개형이 있는데, 다양한 구조 옵션이 있고, 스퀘어피트당 250달러 가격대로 분양 중에 있다.
현재 한인들을 위해 송행만(David Song) 에이전트가 직접 현장 방문예약 및 자세한 문의에 도움과 안내를 하고 있다.
*한국어 문의: 832-715-2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