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Texas KOSTA World in Houston
다음세대를 크리스천 글로벌 리더로 세우자!

텍사스 코스타가 휴스턴 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송영일 목사) 주관으로 오는 6월 6일(화)부터 9일(금)까지 쉐라톤 노스휴스턴 호텔에서 개최된다. ‘코스타’란 ‘Korean Students All Nations’를 뜻한다. 텍사스 코스타 김성호 실행위원장(텍사스 기쁨의교회 담임)은 “다음세대의 영적 주도권 회복과 부흥을 위해 영어권 세대를 주축으로 한국어 통역이 제공되는 입체적 행사로 기획, 준비하고 있다”며 다음세대가 참된 하나님의 자녀로 사는 전환점이 되기를 기대했다. 아시안 뿐만 아니라 현지에 거주하는 모든 민족의 청년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한국과 미국과 전세계에서 크리스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텍사스 코스타(공동대표 송영일 목사, 이재호 목사)의 주제는 ‘다원화 사회에서의 주 되심!’이다.
한편 이번 집회를 주관하고 있는 휴스턴 기독교교회연합회는 코스타 국제본부(유임근 총무)와 함께 세부적인 행사 전반에 관해 긴밀히 협조하고 있으며, 2023 텍사스 코스타가 ‘하나님께 영광되고 성령의 강력한 임재가 있는 집회’가 되도록 모든 정보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례적으로 코스타 국제본부 측은 이동원 목사, 유기성 목사, 이찬수 목사, 김동호 목사 등 한국의 코스타 관계자들도 텍사스 코스타에 깊은 관심과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집회 강사로는 젊은 세대들에게 많이 알려진 홍민기 목사, 임흥섭 목사, 유임근 목사, 장량 목사, 이진성 목사, 헬렌 황 선교사, 김선희 팝페라 가수, 김연준 목사, 황태환 대표 등과 유명 CCM 가수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텍사스 코스타 공동대표는 휴스턴 기독교교회연합회 회장 송영일 목사(새생명교회 담임)와 이재호 목사(한인중앙장로교회 담임)가 맡고 있고, 현재 텍사스 코스타 사무처(사무총장 홍형선 목사) 및 실행위원회 소속 실무분과 관련회의가 매주 열리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텍사스 코스타 참가 대상은 가을학기 6학년부터 12학년 졸업반까지다.
텍사스 코스타 등록은 단체나 개인 모두 온라인에서만 가능하고, 접수마감은 5월 30일까지며 등록비는 290불이다. 기타 텍사스 코스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http://kostatx.org) 를 참조하면 된다. <기사제공: 텍사스 코스타>
*총괄 문의: 443-857-0129, txkosta@gmail.com (실행위원장 김성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