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저널 채널 친구추가해서 깐부 맺으면 선물이 팡팡!

By 권혁 기자
kjhou2000@yahoo.com

미국 중남부의 한인동포와 함께 성장해온 코리안저널이 창간 40주년을 맞이하여 휴스턴, 어스틴, 샌안토니오, 킬린 지역을 커버하는 일등신문 답게 총 2만 불 상당의 사은품을 모든 깐부들에게 독자들에게 통 크게 쏜다.
카카오톡에서 ‘돋보기’를 누르고 한글로 ‘코리안저널’을 검색하고 채널친구 깐부 등록을 하면 1인당 최고급 한국산 면 마스크 2장 (10불 상당)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어린자녀가 있는 경우 패밀리 완구($30불 상당)를 선착순 500명에게 추가선물로 드린다.
총 회원수가 2천명과 3천명 돌파시에는 추가로 55인치 삼성 또는 LG의 한국브랜드 4K UHD 스마트 TV를 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코리안저널의 구독자는 순수하게 미국 중남부 텍사스 한인들 중심으로 가입돼 있어 카톡 전자신문 배포시 열독률 1위 신문답게 광고 및 홍보의 효과 역시 고객과 광고주가 실제로 피부로 느낄 만큼 그 효과를 톡톡히 체감하고 있다.
또 유일하게 텍사스 휴스턴을 중심으로 어스틴, 샌안토니오, 킬린 등에 매주 배포하면서 한인들의 경제권을 확장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창간 40주년 코리안저널은 구독고객, 광고주와 함께 특별한 깐부로 텍사스 한인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코리안저널 카카오톡친구 추가, 깐부되기에 한인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