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Election 당선자 –
텍사스 의회지역구 10 (TX-10) 주민들이 의회에서 그들을 섬기도록 저에게 주신 신뢰에 깊은 영광을 느낍니다. 저는 텍사스 사람들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싸우고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워싱턴에 갈 자격있는 대표자로서 인정받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저는 미국 국민을 위해 좋은 일을 하도록 사람들을 모으는데 저의 경력 전부를 보냈습니다. 어스틴에서 브렌 햄, 휴스턴 교외에 이르기까지 지역 주민들은 제가 그들을 대신해 옳은 일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많은 것을 참았지만 미국이 비범한 일을 성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함께 일하여 장애물을 극복하고 시민들을 끌어 올려 결국 그들의 아메리칸 드림을 성취하게 할 것입니다.
-연방하원의원 Michael McCaul (TX-10)
저는 텍사스주 고등법원인 형사 항소법원 판사로, 6년 마다 선거에 출마하고 있습니다. 저의 업무 중에서 해마다 가장 우수하고 뛰어난 법대생을 인터뷰하고 판사시보(Law Clerk)로 고용하는데 2017년 Paul Cho( Dr. Sam Cho의 아들)를 저의 판사시보 변호사로 고용한 이후 Paul과 그 가족과의 우정이 시작되었습니다. 해외 3개국에서 살았지만 이번에 처음 한인사회와 접했고, 재선 캠페인 기간 동안 폴과 그의 가족, 그리고 휴스턴, 어스틴, 달라스에서 만난 한인들이 제공하는 지원에 압도되었습니다. 예비선거와 총선거를 위해 주에 있는 한인신문에 광고를 게재했는데, 솔직히 그 광고가 저의 승리에 기여했다고 믿습니다. 총영사님과도 2번이나 만났습니다. 캠페인은 분명 스트레스가 될 수 있지만, 여러분의 문화와 사회에 노출되는 것은 저의 2019-20 캠페인에서의 최고의 경험이었습니다. 여러분의 친절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스틴의 국회의사당이나 대법원 건물에 가보신 적이 없는 분들에게 두 건물을 둘러볼 수 있도록 공개적인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텍사스 형사항소법원 판사 Bert Richardson 판사 (Place 3)
텍사스 형사 항소법원 재선 캠페인에 도움과 지원을 해주신 모든 텍사스 한인커뮤니티에 감사드립니다. 코리안 아메리칸은 미국 역사에 중요한 부분이었고 미국 생활을 이어가는데 강한 실마리가 되었습니다. 저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한인커뮤니티를 부각시키는데 저를 활용할 방법이 있다면 그렇게 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당신들은 나를 일으켰고, 나는 그 은혜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모든 표를 집계했을 때 형사 항소법원에 출마 한 후보 중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저는 또한 2020년에 주 전체에서 선출된 공무원 중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받았습니다. 귀하의 도움과 텍사스 한인 커뮤니티의 도움 없이는 그렇게 할 수 없었습니다. 여러분의 믿음과 도움과 지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텍사스 형사항소법원 판사 David C. Newell (Place 9)
텍사스 전역의 한인회와 한인 커뮤니티, 이번 선거 기간 동안 저를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텍사스 형사 항소법원 판사로 지난 재선 캠패인 기간 중 많은 한국분들을 만나고 한국 문화와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배우는 시간을 정말 즐겼습니다. 특히 8월 18일 휴스턴에서 가진 기자회견은 인상 깊었습니다. 저와 동료들의 의견을 들어주시고 또한 형사 항소법원과 9명의 판사 업무를 설명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텍사스 전역의 모든 한인회와 커뮤니티에서 받은 지원은 저의 재선 노력에 매우 중요했습니다. 지난 6년 동안 저는 텍사스 항소법원 판사로서 개인적인 욕구가 아닌 헌법과 법률에 의거해 사건 판결에 집중했고, 저를 다시 중요한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텍사스에서 법치주의를 지키기 위해 저의 작은 소임을 계속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질문이나 문제가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사무실로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텍사스 형사항소법원 판사 Kevin Patrick Yeary (Place 4)
우리는 해냈습니다! 제가 이번 선거에서 백만표를 얻어 승리하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저는 텍사스가 친 기업 및 석유 가스 환경을 유지하겠다고 맹세합니다. 여러분 모두의 지원이 없었다면 위싱턴 DC의 세력 속에서 갇혀있게 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도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 텍사스에서 평상시와 같은 사업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하며, 모두 함께 미국에서 가장 위대한 주를 계속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저는 한인사회와 소통을 계속할 것을 다짐하며, 진전을 위한 대회는 계속될 것이고 여러분이 함께 테이블에 앉으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고, 다시 한 번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exas Railroad Commissioner 당선자 Jim W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