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8월 3일~15일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해마다 실시했던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새벽 대각성 집회로 전환한다.
온라인 집회는 오는 8월 3일(월)부터 15일(토)까지 일요일을 제외한 총 12일간 열리는데, 휴스턴 시간으로 매일 새벽 3시에 유튜브로 전파되는 ‘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설교 비디오가 미전역에 동시에 올려질 예정이다.
컨퍼런스 기간이나 새벽 집회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언제든지 설교와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이점도 있다.
JAMA 글로벌에 따르면, 이번 12일간의 온라인 새벽 집회는 한기홍 목사(은혜한인교회), 이성철 목사(달라스 중앙연합감리교회), 호성기 목사(필라안디옥교회), 강민수 목사(레익뷰언약교회), 강일진 목사(순복음 라스베가스교회), 김춘근 교수(JAMA 설립자, GLDI 대표), 배성호 목사(신경과 전문의, JAMA JH&H), 강순영 목사(JAMA 대표) 등 강사진으로 일정이 진행된다.
JAMA 측은 “지난 수 개월간 공예배를 드릴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있다가 지역적으로 다소 차이가 있지만 조심스럽게 공예배를 재개하고 있다”며, “지금은 교회가 각성하고 새로워져야 할 때이며, 교회마다 예배와 기도가 뜨겁게 타오름으로 기도자들을 통해 교회에 생명의 약동이 힘있게 일어나기를 소원한다”고 취지를 전하면서, 중보기도 컨퍼런스 새벽 대각성 집회에 여러 교회와 성도들을 초대했다.
온라인 링크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매일 새벽 링크와 강의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903-804-4016와 이메일 conference@jamaglobal.com 로 문의하거나 웹사이트 ipc.jamaglobal.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