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봄 향기가 지나가면서 여름 냄새가 점점 오는 것 같습니다. 세종 학당의 4월의 소식입니다.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St. Mary’s University에서 “Fiesta Oyster Bake”라는 행사가 열립니다. 많은 학생들과 사람들이 모여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지금 학교에서도 많은 행사와 공연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연 티켓 같은 경우에는 이미 3월 20일부터 4월 14일까지 티켓 판매를 진행했습니다. 이 날은 매우 큰 축제 이자, 그만큼 St. Mary’s University에서도 크게 신경을 쓰면서 준비하는 활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종 학당에서 하는 활동 K-pop 클래스에서 배운 학생들도 이번 축제 때 K-pop댄스를 선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축제에서 여러가지 우리나라 문화를 보여주면서, 더욱 더 전 세계의 문화를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 합니다.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것도 바로 세종 학당의 장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희 세종 학당에서는 대한민국 문화를 배울 수 있는 클래스가 있습니다. 바로 서예 활동과 K-pop댄스 입니다. 이러한 문화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세종 학당을 통해서 배우면서 더 많은 것들과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이러한 정보들이 더 궁금하신 부분과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sejong_sa를 통해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제공: 동서대학교 강다연 학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