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까지 한 달간… 인기상품 최대 35% 할인

By 변성주 기자
kjhou2000@yahoo.com

10월 1일 민족 명절 추석을 앞두고 H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가 9월 4일부터 고객 맞이 준비를 본격 가동했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명품 한우, 최상급 LA갈비, 굴비 외 상품권, 용돈박스 등 실용적인 상품까지 40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35% 까지 할인 판매한다.
“통신판매의 특성상 물건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고려해 최상의 상품만을 갖춰 놓도록 만반의 준비도 갖췄다”고 전했다.
이를 증명해주는 상품으로는 2018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한우 선물세트, 농협 명품 암소 한우 선물세트, 영광 법성포가 인증한 굴비 등을 자신 있게 추천하고 있다.
또한 한국 백화점 상품권과 용돈박스 등 실용적인 상품을 선물하는 방법도 제공하고 있고, 50달러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전 상품에 대한 배송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국과 온라인 거래시 필요했던 공인 인증서나 휴대폰 인증, 각종 번거로운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이 간편하게 미국 카드를 사용하여 한국에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현재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9월 4일(금)부터 10월 4일(일)까지 할인기간이 한 달 동안 지속되며, 오는 9월 21일(월)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9월 21일까지 온라인 및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할 경우 5% 추가 할인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그밖에 녹색한우 선물세트 주문 시 곰탕을, 서경한우 선물세트를 주문하면 허브솔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풍성함을 더해주고 있다.
H마트 측은 “상품 주문부터 배송까지 걸리는 시간은 평균 2~3일이 소요되고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5일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미국에서 주문해도 한국 내에서 주문하는 것과 배송 기간에 있어서도 큰 차이가 없다.
하지만 H 마트 측은 “한국의 추석 연휴로 인한 택배 접수 마감과 주문량 증가로 인하여 주문처리 기간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추석 이전 배송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늦어도 9월 21일 전까지 주문 접수가 필요하다”고 권장했다.
*주문: 1-800-648-0980 / https://gift.hmart.com/ H마트 각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