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추석맞이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H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 서비스가 9월 10일(토)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고객맞이 준비를 시작했다. 최대 30% 대폭 할인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으며, 이밖에도 사은품 증정 및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진 한아름 고국통신 판매는 매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올해는 한아름 특선 선물세트, 명품 사과·배 혼합세트, 정관장 홍삼 활력보세트, 영광 법성포 굴비가 대표적 행사 상품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또 한 고급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의 LA갈비 선물세트,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곶감 호두말이 세트 등도 준비되어 있다.
판매와 동시에 다양한 고객감사 행사도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예약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 상품 3개 주문시 동일 상품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주문의 경우에는 H마트 매장에서 180달러 이상 주문시, H마트 상품권 20달러를 현장에서 즉시 증정한다.
더불어 H마트 온라인에서는 고객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 작성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10달러가 지급되며, 베스트 리뷰 당첨자에게는 1등 25달러, 2등 15달러, 3등 10달러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H마트 공식 홈페이지 (https://gift.hmar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수도권 평균 3일, 비수도권 3~4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5일 정도가 소요되므로, 연휴 전 안전한 배송을 위해 9월 1일까지 주문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https://gift.hmart.com/)와 TOLL FREE 전화 1-800-648-0980 혹은 H마트 각 매장에서도 가능하다. <기사제공: H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