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마트가 2021년 음력설을 맞이하여 이번 주말이 시작되는 22일(금)부터 행운의 설맞이 특별 봉투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H마트의 스마트 세이빙 카드(Smart Savings Card)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H마트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계속된다.
H마트 측은 “2021년 신축년 새해와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H마트 스마트카드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이벤트”라며, H마트 설 봉투에 축복과 번영의 마음을 담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전달하기 바란다고 취지를 전했다.
H마트 스마트카드는 H마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멤버십 카드로 쇼핑시 스캔할 때마다 사용 금액이 포인트로 적립되어, 1000포인트($1=1point) 적립 시 10달러 H마트 상품권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카드를 통한 각종 할인 혜택도 제공되고 있다. H마트 스마트카드는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 뿐만 아니라 H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애플스토어 (Apple Store)나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다운 가능하다.
2021년 봉투 증정 행사에 대한 정보는 H마트 카카오톡 채널(@hmart_dallas/ @hmart_houston)/ @hmart_austin) 및 공식 홈페이지(@hmart.com), 페이스북 (@Hmart), 인스타그램 (@hmartofficial) 에서 찾아볼 수 있고, 행사 관련 문의는 각 매장으로 연락하면 된다.
<기사제공: H마트 홍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