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 커뮤니티의 금융 역사와 미래’를 주제로 강연

한국외대 LA 글로벌 CEO 총원우회(회장 로렌스 한)가 주관하는 2021년 3차 경영자 포럼 ‘이목집중’(매월 둘째 목요일 진행)이 3월 11일 저녁 7시에 줌 화상회의를 통해 열린다.
이번 ‘이목집중’ 포럼에는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이 참석해 ‘LA 한인 커뮤니티의 금융 역사와 미래’라는 주제로 ▷재미교포사회의 금융 역사와 현주소, ▷뱅크오브호프의 수퍼 리저널 뱅크로서의 성장 배경, ▷미주 한인금융의 미래와 도전 등에 대한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A 글로벌 CEO 총원우회는 올해 1월 한인기업체 매각 신화의 대명사 트루에어(TRUaire)의 이용기 회장, 2월에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이미지 전략가 CMK 이미지코리아 조미경 대표와 정수빈 실장을 초대해 비대면 방식의 줌 화상회의로 포럼을 진행했다. 매회마다 LAGCEO 회원 뿐만 아니라 각 지역 단체장 및 회원을 비롯해, 멀리 한국에서까지도 참여하는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LAGCEO 13대 총원우회 로렌스 한 회장은 이번 3월 포럼에도, 관심있는 한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 링크를 오픈하고, 동시에 한국의 한국외국어 대학교 경영대학원 및 사이버 한국외국어 대학교의 재학생, 교수진의 참관도 동시에 병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줌 링크: https://us02web.zoom.us/j/88510841916
<기사제공: 뱅크오브호프>